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니콜라스 홀트 주연

by mylifeis 2013. 8. 4.
반응형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판타지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요즘 뜨고 있는 니콜라스 홀트 주연 작품입니다. 지상의 인간들과 하늘위 거인들의 전쟁!

동화 '잭과 콩나물'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모험 영화입니다.

Jack The Giant Killer, Jack the Giant Slayer, 2013

귀족이 아닌 평민이 나라를 구하는 이야기!

   

   

감독 : 브라이언 싱어 Bryan Singer

출연 : 니콜라스 홀트(잭), 이완 맥그리거(엘몬트), 엘리너 톰린슨(이자벨 공주), 스탠리 투치(로드 로더릭), 이안 맥쉐인(브람웰 왕), 빌 나이(폴론 장군)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니콜라스 홀트가 잭 역할을 맡았고 이완 맥그리거의 활약상도 볼만합니다.

원작에 내용이 좀 더 추가되서 이야기가 전개 되는데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시간이 흘러갑니다. 거인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 특징도 볼만하고 그래픽 효과도 기대 이상의 눈요기를 제공하네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보고 느낀점...계급 사회에서 기사는 귀족만 되는데 잭은 기사가 되고 싶지만 서민이라 기사가 될 수 없는데 콩나물 타고 하늘로 올라가게 된 공주를 도와주고 성공적으로 구해냅니다. 


서민이나 고위급 관직에 있는 사람이나 특정한 상황에서는 똑같다는 것을 보여주는 면도 있었습니다. 해석이 너무 오버한 것 같네요...그냥 보잘것 없던 청년이 용기를 내서 큰 공을 세워 나라를 구하게 되는데...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내자신을 되돌아 보게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