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드림하우스 다니엘 크레이그 짐쉐리단

by mylifeis 2013. 8. 17.
반응형

스릴러 드림하우스 살펴보기 다니엘 크레이그 주연작 장르를 미스터리나 스릴러로 생각하고 보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결코 나쁘거나 허무하지 않은 작품입니다.

무섭지는 않았지만 초반에는 공포감을 조성하는데 성공하지 않았나 싶네요.

 

제목 : 드림하우스 Dream House

감독 : 짐 쉐리단 Jim Sheridan

  

  

다니엘 크레이그가 주인공이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영화 보는 내내 흥미를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공포스러운 스릴러 형식으로 전개가 되지만 이야기는 슬픈 가족이야기와 한 남자의 과거 사건들이 펼쳐지면서 궁금증이 풀립니다.

  

  

디디 역을 맡은 '클레어 기어'의 깜찍한 연기도 인상적이고 워낙 유명한 다니엘 크레이그, 레이첼 와이즈, 나오미 왓츠도 영화에 좀 더 몰입하게 해줬습니다. 드림하우스의 '윌'이 겪은 사건들이 충격에서 지워지지 않는군요.

  

 

스토리가 여러 반전이 있어서 전체적인 이해를 하려면 집중을 해서 봐야 '아...저놈때문에 저런...'이런 반응이 나올겁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시간 괜찮을 때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쉐리단 감독의 대표 작품들

- 나의 왼발 My Left Foot: The Story Of Christy Brown, 1989

- 아버지의 이름으로 In The Name Of The Father, 1993

- 더 복서 The Boxer, 1997

- 천사의 아이들 In America, 2002

- 겟 리치 오어 다이 트라인 Get Rich Or Die Tryin', 2005

- 브라더스 Brothers, 2009

 

짐쉐리단 감독님의 작품인줄 모르고 본 작품도 있네요. 아버지의 이름으로는 오래전에 봐서 기억이 가물거리고 더복서는 얼마전에 EBS에서 방송해줘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단순히 오락영화를 만들기 보다는 무언가를 생각하게 만드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